본문 바로가기
공포번역/단편

[레딧공포번역글]성격 테스트.

by 김B죽 2021. 2. 10.
728x90

 

"경고:이 테스트는 무시무시할 정도로 정확합니다! 질문에 답변하는 것으로 당신의 진짜 모습에 대해 알게 될 수 있습니다!"

 

늦은 밤 지루한 상태였던 나는 안될 게 뭐 있겠어? 하고 생각하며 링크를 클릭했다.

 

"진행방법:가장 당신과 알맞는다고 생각되는 답변을 고르세요. 15개의 짧은 질문들에 대답하기만 하면, 당신이 어떤 사람인지 알 수 있습니다."

 

"1.난 쉽게 겁을 먹는다."

 

답변 목록에는 '매우 그렇다.' 부터 '매우 아니다.'까지 여러 종류의 선택지가 있었고 나는 '아니다.'를 골랐다.

 

"2.나는 항상 다른 사람들과 함께 있는 편이다."

 

난 대부분 방에서 혼자 시간을 보내는 편이지. 매우 아니다.

 

"3.난 내 주변을 잘 경계한다."

 

난 주로 이어폰을 낀 채로 생활하고 주변에 별로 신경을 안 쓰는 편이지. 아니다.

 

"4.난 혼자 산다."

 

난 혼자 사는 게 편해. 매우 그렇다.

 

"5.누군가 날 지켜본다면 알아채는 편이다."

 

질문을 본 순간 내 눈이 휘둥그레졌다. 이게 대체 뭐지. 뭔 싸구려 장난질인가? 누가 당할 줄 알고! 매우 그렇다.

 

"6.확실합니까?"

 

음 좋아, 이제 알겠군. 날 겁주려는건가본데. 난 그렇게 쉽게 겁먹는 사람이 아니거든. 매우 그렇다.

 

"7.걱정이 많은 편이다."

 

그다지. 아니다.

 

"8.난 상상력이 매우 뛰어나다."

 

어떤 부분에서는 말이지. 그렇다.

 

"9.난 사람들을 쉽게 믿는다."

 

난 속는셈 치고 믿어주는 편이야. 매우 그렇다.

 

"10.난 내 뒤에 서있는 사람을 믿는다."

 

내 눈은 또 한번 휘둥그레졌고 나는 재빨리 뒤를 돌아봤지만 내 뒤에는 단지 열린 방 문과 복도 외에 아무것도 없었다. 또 나를 놀래키려고하는 개수작질인 모양이지? 매우 아니다.

 

"11.난 달리기가 빠르다."

 

매우 아니다.

 

"12.난 싸움을 좀 한다."

 

매우 아니다. 슬슬 뭘 말하고 싶은건지 궁금해지는데?

 

"13.난 낯선 사람을 만나는 걸 좋아한다."

 

딱히..나는 혼자있는 시간을 더 선호하니까. 아니다.

 

"14.난 지금 집에 혼자있다."

 

누군가 나를 찾아올 사람도 없고 혼자 살고 있으니, 매우 그렇다.

 

"15.확실합니까?"

 

나는 매우 그렇다 답변에 체크를 하고 "답변 제출"버튼을 눌렀다.

 

"결과가 나오는 동안 기다려 주세요."

 

실망스럽군. 친구들한테 보낼만 한 재밌는 결과 링크라도 나오면 좋겠는데 말이야. 아마 몇몇은 이 정도로도 벌벌 떨겠지. 맨 처음부터 그랬던 것 처럼 이 테스트는 내가 방 안에 뭔가 으시시하고 무서운 게 있다고 상상하게 만들려는 의도가 뻔히 보인다고. 아, 결과가 나왔군 어디한번 보자고.

 

"로딩중..10%"

 

"로딩중..64%"

 

"로딩중..99%"

 

"로딩중..끝났습니다! 아래 링크를 눌러 테스트 결과를 확인하세요!"

 

난 평범한 성격 테스트 결과를 생각하며 내 테스트 결과 링크를 클릭했다. 하지만 그 대신, 나는 내 컴퓨터 앞에 앉아 10번 질문에 대답하고 있는 내 사진을 봤고, 충격에 빠져 사진을 자세히 살펴보았다. 그리고 더욱 놀라운 점을 알 수 있었는데 그건 바로,

 

이 사진이 찍힌 각도에 따르면 사진은 내 바로 뒤에 있는 방문 바로 밖에서 찍힌 것 이었다.

 

 

 

728x90

댓글